소식

사회공헌

[언론보도]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 경수고속도로 후원 식료품 나눔사업 '사랑의 맛 꾸러미' 진행(경기신문)
2023-05-09 관리자

[아래 내용은 보도자료 내용입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 경수고속도로 후원 식료품 나눔사업 ‘사랑의 맛 꾸러미’ 진행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 230세대에 식료품 나눔-

김대성 기자 sd1919@kgnews.co.kr 

 


▲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사랑의 맛 꾸러미' 앞에서 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남지구협의회)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는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나눔 ‘사랑의 맛 꾸러미’ 행사를 진행했다.

 

고물가 속에서 생계유지가 더욱 어려워진 취약계층의 식생활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날 행사는 경수고속도로 후원금(1000만 원)으로 간편식 등 식료품 7종을 구입,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에서 직접 식료품을 담아 ‘사랑의 맛 꾸러미’를 제작했다.

 

이날 적십자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 등 20여 명의 봉사원들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중부봉사관(성남시 복정동 소재)에서 라면, 즉석 간편식, 떡국 떡 등을 담은 ‘사랑의 맛 꾸러미’를 만들어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 230세대에게 직접 전달했다.

 


▲ 성남지구협의회 봉사자들이 '사랑의 맛 꾸러미'를 만들고 있다. (사진=성남지구협의회 제공) 

 

김명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장은 “고물가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품목을 고민해서 ‘사랑의 맛 꾸러미’를 만들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적십자 봉사회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지원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수고속도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는 적십자에 감사드린다”며 “경수고속도로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김대성 기자 ]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첨부파일
이전 글

[사회공헌]2023년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다음 글

[훈련안내] 2023년 용인서울고속도로 방음터널 화재 소방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