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사회공헌

[언론보도]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경수고속도로(주)와 취약계층 건강한 식생활 지원(인천일보)
2024-05-08 관리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경수고속도로(주)와 취약계층 건강한 식생활 지원 

박혜림 기자 승인 2024.05.07 18:11 수정 2024.05.07 18:11 

 


▲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가 경수고속도로주식회사로부터 생계유지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식생활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7일 전달받았다./사진제공=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가 경수고속도로주식회사로부터 생계유지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식생활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7일 전달받았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수제 고추장과 된장을 제작, 전달하고 저소득 가정의 식생활을 지원할 계획이다.

 

경수고속도로는 용인서울고속도로를 건설하고 제반 시설을 관리, 운영하는 기업으로 ESG경영·안전책임경영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는 2019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사업에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경수고속도로(주) 김재성 대표는 “용인서울고속도로 인근 지역인 용인, 성남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은 “항상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에 앞장서주시는 경수고속도로주식회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대한적십자사는 앞으로도 인도주의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

첨부파일
이전 글

2024년 용인서울고속도로 안전한국훈련 퀴즈맞추기 이벤트(~5/28) 안내

다음 글

[언론보도]경수고속도로, 아동·장애인 복지 위해 2000만원 기부(일간경기)